-
내가 이상한가요?
대학생활을 하면서 남자 2명, 여자 4명이 있습니다.
그 중 이 사건은 A라는 소년이 B라는 소녀를 사랑하게 되면서 일어났다.
내 친구들은 모두 나와 함께
B라는 여자에게는 남자친구가 있지만 A라는 남자는 그녀를 좋아했다.
이제부터 사건의 주인공인 소녀를 B, 소년을 A, 나와 같은 위치에 있던 다른 소녀를 C라고 한다.
.
.
6명이 최근에 놀러갔다가 다시 잠들었습니다
당시 나는 술을 마시고 진실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아이들이 A씨가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지 알아내야 한다고 했다. 다른 아이를 제외한 모든 아이들은 '잉'하고 "왜?"라고 말했다. 그러다 친구들이 새벽에 게임을 생각해 냈는데 자세히 알려주지 않아서 너무 궁금했다. 결국 A에게 던진 질문은 모두 짝사랑 B에 대한 것이었다.
A가 대답을 안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B가 갑자기 A가 나에게 고백했다고 해서 이러는 거다. 그렇다면 문제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중요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진짜 괜찮으니까 그만 말하라고 하는데 그 사이에 지은 B의 만취를 다 마시고 A는 B를 돌봐준다. 그러다 둘이 술에 취해 두 사람이 한 말을 되풀이하고 말을 이어간다. 그들의 고백에 대해. 그럼 안들어갔어. 술취한 애들이랑 누가 자고싶어서 아침에 들어갔더니 둘이서 자고있었음ㅋㅋㅋ (참고로 첫키스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는데 귀에 속삭였다) 그리고 대답하지 않았으므로 다른 아이들은 모두 두 명이라고 말합니다)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다 우리 둘은 눈치채지 못한 채 연애를 시작했다. B는 A의 어깨에 기대어 베이비라고 부르고 서로를 안아주고 차를 타고 이동해서 거의 앞으로 쏠릴 뻔 해서 움켜쥐고 손에 쥡니다. 뒷자리에 앉고 앞에 의자도 있고 앞자리에 앉기도 하고 뛰쳐나가면 바로 차에서 내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A씨가 단체 채팅방에 메시지를 보냈지만 모두 답장을 하지 못했다. 그래서 A씨가 "다들 바쁘신 것 같다"고 하자 A씨는 "너무 하는 거 아니냐"고 말했다. 그래서 내가 참은 것은 버튼을 누르면 폭발한다는 것입니다.
.
.
그래서 간톡으로 녀석을 보내려고 했는데 싸움이 무서워서 C로 보내서 이렇게 보내는 건 너무 싸우라고 하는 거다. 익숙해진 후 채팅으로 보냈습니다. 조심하세요. 보기 불편합니다. 사귈 때 그런 식으로 애정표현을 하는 게 불편하지만, 연애를 하고 있는 건 아니다.
.
.
그러자 "좋다"는 대답이 돌아왔다. 그래서 C는 "약 먹을래, 싸울래?"라고 말했다. 그러자 C는 그가 무엇을 잘못했느냐고 말했다. 이리저리 수다를 떨면서 '네, 죄송합니다'라고 긁적거리는 어조로 계속 말하는데 제대로 된 사과는 없었다. A는 사과를 하지 않았고 C로부터 차단을 요청받았다.
.
.
나는 B가 여왕벌 게임에 너무 빠져서 선을 긋지 못한다고 느꼈고, B가 그에게 자리를 양보했기 때문에 A는 계속 그에게 다가갔다.
.
.
내가 화난게 잘못이야? 카카오톡 원문은 보여드리기가 어려울 것 같아서 처음에 보내드린 카카오톡만 복사해서 올려드립니다.
ㄴ, ㄱ에게 할 말이 있어. 사실 사귀는 동안 너처럼 굴면 기분이 좋지 않지만, 사귀지 않을 땐 별로 안 좋아 보인다. 둘이 함께 있을 땐 모르는 사이인데 함께 있을 땐 조심했으면 좋겠다. 카톡으로 읽습니다 답이 없을때가 있습니다. 너도 답이 없을 때가 많고, 우리한테 하지 않을 말을 많이 생각했어.
전송된